안녕하세요~ 저는 옛날에 서경덕 교수님의 뉴욕 타임스퀘어에 걸린 독도 광고를 보고 감동해서 울어버린,
관동중학교 3학년 2반 21번 원예지 입니다^_^
제가 5학년때 부모님과 보스턴 2달정도 DEXTER 학교에서 캠프생활을 했었던 적이 있었습니다.
거기서 세계 아이들과 지내다가,한주는 미니 올림픽이 열리는 주 였는데 일본국기, 중국국기 등 다른 나라 국기는 많았는데 한국국기만 매달려 있지 않아 정말 섭섭했습니다. 제 친구들도 한국이 어느나라인지도 잘 모르고...북한만 잘 알고...정말 슬펐습니다그래서인지 서경덕 교수님을 보고 꼭 한국을 세계에 알리는 멋진 사람이 옛날 부터 되고 싶었습니다.
저도 서경덕 선생님처럼 한국홍보가가 되고싶습니다!!
오늘 <세계를 향한 무한도전>이라는 책을 읽고 이 사이트를 찾아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.
정말 열심히 공부해서 서울대에 들어가 '생존경쟁'의 회원으로 당당히 들어가겠습니다!!!
그럼 그때 뵙겠습니다~!!!그러니 저 잊지 말고 꼭 뽑아주셔야 해여!!!
누구보다도 더 열심히 한국을 세계에 알리고 다닐께요!!!!
서경덕 교수님!!!!제가 중학생이지만 지금이라도 한국을 알리는 방법은 없을까요?
아무리 생각을 해도 기발한 아이디어가 나지 않습니다.
교수님!!!!꼭 제 글 보시면 답달아주세야 되요!!!알았죠?>_<정말 사랑합니다!!!!그리고 존경합니다!!!
아, 사실 제가 이번에 강원외국어 고등학교를 지원하려고 합니다.
만약에 합격이 되면 동아리 활동에서 한국홍보 동아리를 만들 예정입니다.
한국홍보 책자를 만드는 거죠....당연히 영어로요..^_^
강원외국어 고등학교에 합격하고 동아리를 만든후 책자를 만들면 세계에 보낼 생각도 하고 있습니다!!
그때 서경덕 교수님께도 보내 드리겠습니다!!!
꼭 보여드리겠습니다!!!!
안녕하세요! 생존경쟁 YB회장 이정호입니다.
어린 나이에도 이렇게 대한민국이라는 나라에 관심을 가져주시고
앞으로 대한민국 홍보에 대해서도 계획도 갖고 계시는군요!
꼭 공부 열심히 하시고 대학생이 되셔서 생존경쟁에 들어오시면 정말 좋겠습니다.^^